채용공고
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기간제근로자(행정업무 지원-주말) 채용 공고
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기간제근로자(행정업무 지원-주말) 채용 공고 | |
담당부서 | 보건정책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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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번호 | 02-2127-5404 |
접수마감일 | |
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기간제근로자(행정업무 지원-주말) 채용 공고
1. 모집분야 : 기간제근로자 2명(행정업무 지원-주말) 2. 업무내용 : 코로나19 대응 업무(코로나19 대응 관련 상담, 전산입력, 선별진료소 지원 등) 3. 근무기간 : 2021. 10. 23. ~ 2021. 12. 31. 4. 근무방법 : 09시~18시 (주말 2일 근무) 5. 소정근로일 : 토, 일 ※ 비상시, 정당한 초과근무 지시에 따라 성실하게 근무에 임해야 함 6. 보수기준 - 월 1,006,080원(시급 13,100 / 월 8회 근무시 통상임금) - 세전, 4대보험료 본인부담금 포함 7. 응시자격 -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8. 제출서류 - 응시원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 수집/이용 및 제공 동의서, 이력서 및 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, 컴퓨터 자격증 사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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