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공고

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기간제근로자(행정업무 지원-주말) 채용 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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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기간제근로자(행정업무 지원-주말) 채용 공고
작성자 : 양해경 작성일 : 조회 : 1,380
담당부서 보건정책과
전화번호 02-2127-5404
접수마감일

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기간제근로자(행정업무 지원-주말) 채용 공고

 

1. 모집분야 : 기간제근로자 2(행정업무 지원-주말)

2. 업무내용 : 코로나19 대응 업무(코로나19 대응 관련 상담, 전산입력, 선별진료소 지원 등)

3. 근무기간 : 2021. 10. 23. ~ 2021. 12. 31.

4. 근무방법 : 09~18(주말 2일 근무)

5. 소정근로일 : ,

비상시, 정당한 초과근무 지시에 따라 성실하게 근무에 임해야 함

6. 보수기준

- 1,006,080(시급 13,100 / 8회 근무시 통상임금)

- 세전, 4대보험료 본인부담금 포함

7. 응시자격

-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

8. 제출서류 - 응시원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 수집/이용 및 제공 동의서, 이력서 및

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, 컴퓨터 자격증 사본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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