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증명서 정보시스템 오프라인 점검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
전자증명서 정보시스템 오프라인 점검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 | |
담당부서 | 동대문구 |
---|---|
전화번호 | 02- |
행정안전부는 전자증명서 정보시스템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프라인 점검을 아래와 같이 추진함에 따라 전자증명서 발급·수취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.
가. 점검일정: 2024. 10. 11.(금) 19:00 ~ 12.(토) 09:00(14시간) - 서비스중단: 2024. 10. 11.(금) 19:00 ~ 22:00(3시간) 나. 점검대상: 전자증명서 발급·유통시스템 가상서버 98식 다. 주요내용: 정보시스템 오프라인 및 이중화 점검 작업 라. 서비스영향도 - 전자증명서 발급·지갑앱(신청)·수취 서비스 중단 ※ 정부24, 가족관계등록시스템, 복지로 등 전자민원창구 종이증명서 발급은 정상 운영 |
|
첨부 | |
바로가기 URL |